2025/02/03 4

일본 애니) 별 내리는 왕국의 니나

포르투나국 성하에서 고아로 살 고 있는 주인공 '니나'는 동료들과 함께 하루 하루를 살아가고 있었지만, 동료 중 한명이 죽자 다른 한 명이 '니나'를 포르투나국 제 2왕자 아주르에게 팔았고, '아주르'는 푸른눈을 한 니나에게 죽은 별의 무녀 대역을 요구했다. 처음에는 도망쳤지만 '아주르'가 자신을 필요로 하는 모습을 보고, '니나'는 별의 무녀가 자신의 운명이라는 것을 받아들이며, 죽은 별의 무녀 '알리샤'의 대역으로 가르가다에 시집가기 전에 교육을 받는다. '아주르'에게 호감을 느끼던 '니나'는 '아주르'가 생명의 위협을 받는 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아주르'를 지키기 위해 가르가다로 향한다.   가르가다에 도착한 '니나'는 차기 국왕인 1왕자가 거주하는 성에 머무르지만 '시토'를 만날 기회가 좀처럼 ..

일본 애니) 악역영애 전생 아저씨

아저씨가 악역 영애로 전생한다니 제목만 보고 내용은 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며칠을 벼르다가 드디어 보게 되었다.  '아저씨-52세 성실한 공무원 톤다바야시 켄자부로'는 공을 잡으려고 차길에 뛰어든 아이를 구하다가 의식불명이 되고 말았다.그리고 의식이 여성향게임 '매지컬 학교 러브 앤 비스트'의 악역 영애인 '그레이스 오베르뉴'로 전생했다. 미스매치라는 표현이 딱 정확한 표현이었다! 다시 태어났기 때문에 '그레이스'로서 역할을 다 하려고 하지만 악역이라는 타이틀과는 전혀 다른 예의 바른 모습과 상냥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학생들 속에서 주가가 상승하기 시작한다. '우아하게 변환'하는 치트 스킬을 사용하면서 여성향게임 속에 완벽 적응한 '켄자부로'는 맡은 역활을 충분히 노력하며 해내기 때문에 보면 볼 수록 ..

일본 애니) 왕비 교육에서 도망치고 싶은 나

누구는 왕비가 되고 싶고, 누구는 평범하게 살 고 싶다.   '인간의 인생은 노력으로 바꿀 수 있다'는 말이 쏙 들어가게 만드는 애니메이션. 한 통의 편지가 한 사람의 인생을 완전히 바꿀 수도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 개인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나 재능은 자신의 인생을 바꾸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귀족으로 태어나고 자란 '레티시아'는 도르만 후작의 딸인 동시에 클라크 왕세자의 배우자가 될 미래의 왕비 후보로 결정이 된다. 밝고 순진한 레티시아는 자신의 운명을 그대로 받아들이게 될까?   '미래가 정해짐(왕비 후보)=좋은 일', 이런 등식은 정작 '레티시아'에게 성립할 수 있을까? 귀족이었기 때문에 언젠가는 예절, 춤, 정치, 경제 등을 배울 예정이었지만 어린 나이에 가족들과 떨어저 혼자 왕궁에 머물..

일본 애니) 사카모토 데이즈

전직킬러는 이제 평범함 삶을 원한다. '주인공-사카모토 타로'는 좋아하는 사람 '아내-사카모토 아오이'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 '딸-사카모토 하나'를 낳고 기르면서 행복하고 평범한 생활을 즐기는 중이다. 하지만 어느 날 과거 킬러 동료 '아사쿠라 신'가 찾아오면서 평범한 나날들에 금이 가기 시작했는데..  자신과 가족 그리고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자신이 갈고닦은 살인 능력을 파괴적이지 않은 범위 내에서 사용하게 되는데 액션과 유머가 조화를 이루며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은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사카모토'는 젊은 시절 날렵한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뚱뚱하고 느긋한 모습으로 변했지만 외모와는 별개로 전투 능력은 전혀 녹슬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신'은 에스퍼 킬러로, '사카모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