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 4

일본 애니메이션 -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1 편이 충격적..)

여자 주인공: 소메노 요시노 - 소메이 렌지(관서 최대의 폭력단 키리가야조-소메이조의 조장)의 손녀, 고등학생남자 주인공: 미야마 키리시마 - 관동 최대의 폭력단 토쿠사회 -미야마 일가의 일원, 고등학생  듈 다 평범하지 않은 배경을 가지고, 평범하지 않은 생각을 하면서 사는 고등학생.    결국 요시노는 도쿄로 올라와 미야마 일가에서 생활을 하게 되는데 .. 알고 보니 키리시마는.. 썩을 놈 이었다.  하지만 거기에 밀리지 않는 요시노..    1편이 너무 충격적이라서 뭔가 대단한 전개가 있을까 싶어서 계속 보게 되는 애니였다.

2025년 1월 1일 해운대에서 해맞이

아침해가 곧 밝을 것 같았다. 붉게 물든 수평선이 곧 해가 떠오를 거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눈을 떠보니, 6시 50분이었는데 해변 쪽에 해맞이를 하러 온 사람들이 언뜻언뜻 보였다.  밖이 추워서 안에서 해맞이를 하자고 했지만, 엄마와 아빠는 해운대까지 왔으니 밖으로 나가보자고 했다.그래! 몇 년 만의 신년 해맞이! 엄마, 아빠와 함께! 기꺼이!  간단히 세수만 하고 다들 옷을 챙겨 입고 나가기로 했다.7시 27분에 해가 떠오른다고 했으니 천천히 준비하고 나가도 시간은 넉넉한 것 같았다.   7시 10분을 조금 넘겼을 때 숙소 밖으로 나갔다. 나가니 금방 사람들이 해변을 가득 메웠다. 시간이 되자 해가 서서히 떠오르기 시작해고 모든 사람이 사진을 찍기 위해 핸드폰을 들어 올렸다.  2025년도 1월 1일에..

감동적인 애니메이션 - 임금님 랭킹 (용기의 보물 상자)

동생 다이다에게 왕좌를 빼앗기고 나서 최고의 남자가 되기 위해서 명부의 데스파의 제자로 들어갔다. 카게(그림자)의 뒷바라지도 있어서 봇지의 수행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중이었다.  하지만..... 데스파는 봇지에게 사회 공부가 필요하다는 핑계로 돈을 벌어오도록 시키는데...  시장으로 간 두 사람은 이런저런 일거리를 찾아보는데 쉽지 않았다. 꽃집, 음식점을 돌아 다녔지만 힘이 없는 봇지는 화분을 들지도 못했고, 귀가 들리지 않는 봇지는 음식 주문을 받지도 못했다.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갑자기 찾아온 아이.. 그리고 가난해 보이는 여자 아이는 전 재산을 걸고 놀이를 하는데..  걱정이 된 봇지와 카케는 여자아이를 따라 집으로 가게 되는데, 아픈 엄마의 병원비를 놀이로 날려버린 사실을 알게 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