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읽고 봐/movies & dramas - 영화&드라마

넷플릭스(Netflix)/ 영화(movie) - '넌 실수였어' (2020) The Wrong Missy 19금 코미디 미리 보기/ 감상 후기

아니이선생 2020. 5. 20. 21:59
728x90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나온 영화 '넌 실수였어(The Wrong Missy)를 보기로 하자. 

 

 

'Oh, My God! 나에게 이런 여자 친구가?'

남들이 다 보는 앞에서 나에게 아무렇지 않게 랩 댄스를 추는 여자 친구가 있다면? '고마워해야 하나?'라는 고민이 생길 수 있을 것 같다. 과장된 몸짓과 행동, 표정은 물론이고 하는 짓마다 예상을 뛰어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캐릭터 선택을 잘했다고 해야 하나? 

 

외모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는 시대에 나타난 몸매는 훌륭하지만 생김새는 '예쁘다' 까지는 아닌 '보통, 평범'으로 평가되는 남자들 세계의 새로운 여자 캐릭터가 마지막에는 사랑받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여자들의 세계에서는 중년의 평범하고 인기 없어 보이는 남자가 젊은 여자를 만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미스터리이긴 하지만 영화의 전개 방식은 남자의 눈으로 보는 여자의 모습을 담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98YFfT9YMPM

자유롭고 거칠것 없는 '미시'는 과장되어 보이지만 실제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실행하며 사는 2020년대 여성이다. 좋은 것은 좋다, 싫은 것은 싫다 자기표현이 정확하며,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반면 팀은 사회의 규범과 억압에 자신을 끼워 넣고 '술을 마시지만 나중에 일어날 일을 걱정하여 못 마시는 척하는' '윗사람의 눈에 들어 승진해보고 싶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일반인이다. 일반인과 2020년대 여성 사이에 일어나는 헤프닝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며 전반적인 코믹느낌으로 가볍게 만나볼 수 있는 영화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