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읽고 봐/comic books & animation -만화 & 애니메이션

일본애니 - 임금님 랭킹(2021 방영 중) - 바보왕자 봇지 이야기

아니이선생 2021. 11. 15. 15:23
728x90

임금님 랭킹은 일본 만화가 원작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Odv-zbpy-Y8 

 

오랜만에 주인공이 모두 다 가지지 못한 캐릭터가 등장했다! 봇지왕자는 어리고 연약하며, 말도 못 하고 귀도 들리지 않는다. 그렇다고 감정까지 없을까? 왕국의 사람들이 바보 왕자라며 무시하고, 멸시하는 것을 느끼지 못하는 것은 아니었다. 서러운 감정을 참고 눌러 담으면서 나중에 커서 왕국의 멋진 왕이 되고 싶어 했다.

 

하지만 왕이 되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임금님 랭킹'이라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모든 왕국의 임금님은 재력, 능력, 전투력 등을 합한 순위가 매겨져 있고 그 순위에 따라 왕국의 힘이 있고 없고를 결정지었다. 그리고 주변국과의 관계도 형성이 되었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였다. 

 

어머니를 여읜 제1 왕자인 봇지는 아버지의 애정을 받고 있었지만, 아버지도 오늘내일하는 입장이었다. 아버지의 뒤를 이어서 왕이 되어야 했지만 일은 쉽게 풀리지 않는 법. 왕비의 아들인 제2왕자가 왕의 자리를 노리고 있었다. 

 

누구 하나 나서서 봇지왕자를 도와주지 않았지만, 봇지 왕자는 주변의 도움으로 여행길에 나선다. 어느 날 동산에 갔다가 우연히 만난 그림자 일족의 카게는 처음에 봇지 왕자를 돈 많은 봉이라고 생각했지만 점점 자주 만나 봇지에게 궁금증이 생겨 따라간 곳에서 봇지의 처지를 이해하게 된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기댈 곳 없는 가여운 봇지 왕자의 옹알이를 찰떡같이 알아들으며 평생 옆에 있어 주겠다고 선언했다. 그리고 여행을 떠난 봇지 왕자의 주위에 머무르며 위험에서 지킨다.

 

내용은 어린이 동화 같지만 보고 있으면 웃음과 울음, 서러움과 안타까움, 응원 등의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오랜만에 만난 감성동화 애니메이션! 빨리 다음 편이 보고 싶다!! 

 

 

https://www.youtube.com/watch?v=8n0so0k8D7E 

아래의 노래는 야마가 부른 오즈'OZ'라는 노래이다. 노래 가사가 서정적이라서 듣고 있으면 따라 불러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한다. 그래서 한국어로 발음이 적힌 노래를 찾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