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읽고 봐/comic books & animation -만화 &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 일본애니메이션

아니이선생 2020. 6. 30. 08:32
728x90

 

처음 시도: 한 번 클릭했다가 슬라임이 나오는 1회에서 보기를 그만했었다. '이건 뭐야?' 하면서. 첫 회에 주인공이 후배와 후배 여자 친구를 만나서 길을 걷다가 묻지 마 강도(?)에 칼이 찔려 죽으면서 슬라임이 되었는데, 슬라임을 보는 순간 '아, 이건 내가 볼게 아니구나.' 했었다. 

 

두 번째 시도: 2달이 지나서 넷플에 계속 광고가 되는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를 다시 한번 클릭했다. 이번엔 재미있겠지. 슬라임이 드레곤을 만나고 업그레이드되는 동안 '음, 뭔가 더 재미있겠지.'라는 기대에 계속 플레이하였다. 그리고 3일 만에 정주행! 씨익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는 일본 애니메애션으로 2018년도 10월부터 애니플러스에서 방송을 했었다. 그리고 지금은 넷플릭스에서 언제든지 볼 수 있는 상태이다. 시즌1은 1화부터 25화까지 다양한 내용이 전개되는데 15세 이상 시청 가라서 그런지 가끔 슬라임이 사람으로 바뀔 때 모자이크 처리를 해서 보여준다. 별로 가릴 것 도 없던데 말이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는 주인공이 슬라임이라는 독특한 발상으로 시작 했다. 마물이라 불리는 하급 생물 설정이었는데, 기존의 기사, 용사, 마법사, 엘프, 드워프, 마왕, 악마, 등이 주인공이 아닌 설정이라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궁금했다. 동굴에서 폭풍룡 베루도라를 만나는 시점에서 슬라임의 마력이나 능력치를 비슷하게 설정해 놓았고, 천천히 만나는 다른 생물들(고블린, 드워프, 사람, 오거, 오크, 리저드맨, 마왕)과 함께 어울리며 왕국(?)을 건설한다. 그리고 자신의 운명의 상대 '시즈'의 바람대로 제자들의 생명을 구해주며 시즌1이 완결된다.  

 

 

어서 빨리 시즌2!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제2기가 나왔으면 좋겠다. 2020년 10월과 2021년 4월에 나뉘어 방영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연기되어 2021년 1월과 7월에 방영이 될 예정이다. 너무 기대된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1028712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 Netflix

내가 슬라임이라니! 평범하게 살아가던 한 남자가 괴한의 칼에 맞아 죽는다. 이세계에서 정신을 차려 보니 슬라임이 되었네. 이렇게 된 이상, 이 한 몸 바쳐 모든 종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리. �

www.netflix.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