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읽고 봐/movies & dramas - 영화&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 바쁜게 나쁜건 아니지. 근데 아플 순 있지. 개소리

아니이선생 2020. 8. 22. 12:27
728x90

 

닭 쫒던 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정주행 하기 시작했다.

2020.06.20~2020.08.09  16부작으로 방영종료 되었다.

정신병원이야기. 사이코 아동작가 이야기. 어른들을 위한 동화. 매력적인 드라마. 

 

김수현 문강태 역 - 남주

서예지 고문영 역 - 여주

오정세 문상태 역 - 형님 역

박규영 남주리 역 - 간호사 역 

김주헌 이상인 역 - 출판사 대표 

강기둥 조재수 역 - 친구 닭장사 

김창완 오지왕 역 - 병원장 역 

김미경 강순덕 역 - 남주리 엄마 역

장영남 박행자 역 - 수간호사 역

 

여주 역할을 맡은 서예지라는 배우가 끌렸다. 긴머리가 예뻤는데.

남주 역할을 맡은 김수현배우는 오랫만이었다. 여전히 김수현이었다. 

자신의 삶이 아니라 남을 위해 어정쩡하게 삶을 살아온 문강태 케릭터보다는 자신감 있고 뭐든자 자기 멋대로인 임팩트 있는 고문영의 케릭터가 눈길을 끌었다.

자폐가 있는 문상태 케릭터는 보면 볼수록 빠져 들었고. 

당연히 이런 메인 케릭터들을 바쳐주는 써브 케릭터들이 멋졌으니 성공할 수 밖에.  

배우는 배우다. 모두 맡은 역할을 잘 소화해 내고 뜻밖의 모습을 보여주니까. 

오정세의 문상태 역이 아주 오랫동안 기억 남을 것 같다. 주옥같은 말들도 많이 남겼다. 오늘도 보면서 웃었다. 

www.youtube.com/watch?v=M12ZXLz8K40&list=PLTnyq-p4P5n3yZz21JCSqdDZLns_lfCkU&index=164&t=0s

 

셋센다! 하나! 둘! 셋!  아직 모지 못했다면 싸이코지만 괜찮아! 하나! 둘!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