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읽고 봐/movies & dramas - 영화&드라마

넷플릭스(Netflix) - 리미트리스(limitless) 미드 추천 / 미리 보기

아니이선생 2020. 4. 22. 23:42
728x90

 

 

약 한 알이 나의 인생을 360도 달라지게 만든다면? 먹을 것인가 말 것인가를 고민하게 될 것이다. 평범한 사람들은 항상 같은 자리를 맴돈다. I'm walking on the same place again and again. 여러 가지로. 모든 게 선택이라고 말하지만 내가 선택을 했던지, 아니면 남이 선택을 했던지 나는 거기에 섞여 있다. 한계(limit)는 내가 정하는 것인가? 아니면 이 사회가 만드는 것인가? 

 

 

영화에서는 한알의 약으로 뇌를 무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고, 그것으로 삶이 조금씩 바뀌기 시작할 때쯤, 약의  부작용을 겪게 되고, 부작용을 없애기 위해 자신이 복용한 약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부작용이 없는 약으로 만드는 데 성공하게 된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76452

 

리미트리스

에디 모라(브래들리 쿠퍼)는 마감 날짜가 다가오지만 한 글자도 쓰지 못한 무능력한 작가로 애인 린디(...

movie.naver.com

2012년 리미트리스 영화가 한국에서 흥행하고 나서 2015년에 똑같은 제목 리미트리스로 미국드라마가 나왔는데 이야기의 배경은 똑같다. NZT 알약. 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은 바뀌었지만 영화에서 나왔던 주인공 브레들리 쿠퍼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반갑다. 외모도 바뀌지 않고 똑같이 나오기 때문에 '나이를 먹지 않는 배우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다. 

 

넷플릭스에서는 주인공 제이크 맥더맨이 FBI를 도와주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내용이 지루하지 않고 한편 한편 볼만한 내용이 있어서 시즌1을 쉬지 않고 보게 된다. 잘생긴나 주인공이 보고 싶다면 꼭 보도록 추천한다. 아! 그리고 여자 주인공은 내가 좋아하는 미드인 '덱스터'에서 여동생 역활을 한 제니퍼 카펜터(Jennifer Carpenter)가 FBI역할로 주인공의 단짝 역할을 소화해 낸다. You can't miss this. 

 

 

728x90